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문가 교육이 내 개에게 적합한가?

카테고리 없음

by 캐리왕짐캐리소떡 2020. 6. 14. 19:32

본문


전문가 교육이 내 개에게 적합한가?



많은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개를 훈련시키고 싶어하지만 그것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주로 그들이 애견들을 어떻게 훈련시켜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다른 교육 접근법을 기꺼이 고려하지 않는 한, 자신의 상황에 맞는 최선의 해결책을 찾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 기사는 몇 가지 유용한 훈련 아이디어와 전략을 발견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개가 잘 먹는지 확인하라.


만약 여러분의 개가 식단에서 필요한 것을 얻지 못한다면, 그는 훈련하는 동안 집중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영양 상태가 좋지 않으면 강아지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고, 특이한 행동을 유발할 수 있다.


적절한 영양만큼 쉬운 것은 개를 더 순종하게 만들 수 있다.




일관성이 강아지 상자 훈련의 핵심이다.


강아지가 상자 밖으로 나올 수 있도록 허락할 때는 즉시, 그리고 어김없이 방광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자신을 진정시키기 위해 상자 밖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는 것을 가르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기 시작할 때, 개가 무언가를 올바르게 수행했을 때 이해할 수 있도록 언어적 단서를 만드세요.


개를 찾아 대접하는 것보다 "네"라고 말하는 것이 더 빠르다.




당신의 개가 목줄을 매고 잘 걷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네가 산책시킬 때 그의 안전과 네 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거야.




강아지에게 이름을 가르쳐 주는 것은 가장 먼저 착수하는 단계 중 하나이며 지속적인 유대감을 형성한다.


그의 이름을 자주 사용하고, 부르면 당신에게 오도록 훈련시켜라.


이것은 네가 강아지를 가장 먼저 가르치는 것이어야 한다.


강아지와 교류하고 노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사랑과 신뢰의 유대감을 형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의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을 더 쉽게 해줄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새 강아지를 목줄로 훈련시키는 첫 번째 단계는 강아지와 함께 노는 동안 강아지에 멱살을 다는 것이다.


개가 목줄을 매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한데, 이는 목줄을 매는 것을 완화시켜주기 때문이며, 또한 개가 길을 잃었을 때 강아지의 신원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개가 사람이나 가구를 물거나 다른 방법으로 손상을 입히는 것을 막기 위해 물병을 사용하여 그에게 스프레이를 뿌린다.


당신의 개는 어떤 행동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그렇지 않은 행동도 배울 필요가 있다.


머지않아, 당신의 개는 더 이상 이런 행동을 보이지 않을 것이고, 고분고분하고 장난기가 있을 것이다.




개는 일찍부터 교제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당신의 개가 다른 사람들과 애완동물들에게 어떻게 행동하는지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가 그 상황을 경험하는 것이다.


마주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존재에 익숙해지는 것은 여러분의 개가 일관되고 자신감 있는 행동을 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들과 함께 여행한다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수면, 트왈로잉, 그리고 잠을 잘 수 있도록 짐을 싸라.


물자를 넉넉히 챙겨서 오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이다.


개 사료가 든 가방을 가지고 갈 필요는 없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사도 된다.




개 훈련은 즐겁고 보람 있는 경험이 되어야 한다.


10분에서 15분 동안만 개를 훈련시키십시오.


개는 집중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 더 이상 그 또는 그녀가 지루해 할 것이다.


보증될 때, 당신의 개에게 아낌없이 상을 주어라.


너의 개가 일을 잘하면, 그를 칭찬해 줘라.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훈련과 경청하는 것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개는 언제나 개일 테니,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그의 거친 면이 나타나기를 기대하라.


개는 건강한 식단, 뛰어놀 수 있는 장소, 그리고 개를 계속 잡아둘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다.




개 훈련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항상 사용하는 명령어의 목록을 엄격하게 작성하고, 개와 관련된 모든 사람이 명령어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개를 다룰 필요가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같은 프로그램을 따라야 한다.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을 사용하고 나쁜 행동에 대한 보상을 하지 않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다른 반응을 얻음으로써 개를 혼동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은 훈련을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개 훈련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훨씬 더 많다.


더 많은 연구를 하고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 찾은 효율적인 전략을 적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