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사용

카테고리 없음

by 캐리왕짐캐리소떡 2020. 6. 14. 19:31

본문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다음 팁 사용



당신은 신선하고 건강한 유기농 정원을 만들고 싶어한다.


제대로 찾아왔구나! 이 글에는 정원 가꾸기 노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의 유기농 정원을 돕는데 관심을 갖도록 하라.


정원에서 함께 토일링하는 것은 여러분의 가족을 더 가깝게 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녹색 가치를 심어줄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실내에서 작은 유기농 정원을 시작하고 싶다면, 존재하는 자연 빛의 양을 평가하십시오.


창문이 작거나 위치상 빛을 거의 받지 못하면 햇빛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 식물이 더 편안하고 건강해진다.


만약 당신이 다른 종류의 식물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특별한 램프를 얻을 수 있다.




유기농 정원이 쌓이는 일은 피해야 한다.


매일 정원으로 나갈 수 없다면, 당신이 없는 동안 일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여전히 많다.


예를 들어, 개를 밖으로 데리고 나가거나 차에 타기 전에 잡초를 뽑아라.




용기에 씨앗을 심을 때는 씨앗의 크기보다 대략 3배 더 깊이 심는다.


어떤 씨앗은 덮어서는 안 되고 항상 햇빛에 노출되어야 한다.


이러한 종류의 씨앗의 예로는 페투니아와 아게라툼이 있다.


만약 여러분의 씨앗이 햇빛에 노출될 필요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자원은 보통 씨앗과 함께 제공되거나 온라인에서 발견될 수 있다.




당신의 농작물이 믿을 만하고 정말 유기농이라고 주장한다면, 유기농 정원 인증을 받으시오.


이를 통해 매출이 개선되고 환경 의식이 있는 고객을 유치해야 한다.


인증은 그들이 가능한 최고의 제품을 얻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쉽게 전달할 것이다.




정원에 멀치를 많이 넣는 것은 정원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시행하기에 좋은 팁이다.


멀치는 그 밑의 흙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더운 날, 멀치는 땅을 절연하여 식물을 식히고 뿌리를 보호한다.


토양의 증발률을 줄임으로써, 당신은 물을 자주 마실 필요가 없을 것이다.


추가 보너스로 잡초 성장이 저해될 것이다.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뿌리가 필요한 영양분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실제로 식물을 해칠 수 있다.


야외에서 식물에 물을 주려면 먼저 해당 지역의 날씨를 확인해 그날 비가 오는지 살펴봐야 한다.


만약 비가 온다면, 당신은 그날 화초에 물을 주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매년, 여러분의 유기농 정원을 회전시키십시오.


같은 종류의 식물을 같은 지역에 반복해서 심으면 질병과 곰팡이가 자라기 시작할 수 있다.


이 식물 살인자들은 흙 속에 저장될 수 있고 다음에 당신이 식물을 심을 때 식물을 공격할 수 있다.


당신이 재배하는 식물의 종류를 회전시키는 것은 곰팡이와 질병이 발판을 얻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원에 토마토를 심을 때마다 3주 정도 간격으로 여러 세트를 심어라.


모내기 시간을 허비하면 익은 토마토를 꾸준히 즐길 수 있다.


또한, 만약 한 번의 수확 동안 뭔가 잘못되면, 여러분의 토마토는 모두 망가지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유기농 정원에 물을 주는 이상적인 방법은 소이커 호스를 사용하는 것이다.


물은 매우 느리고 고르게 나오고, 호스는 뿌리와 같이 물이 필요한 곳에 정확히 놓일 수 있다.


이것들은 물을 더 많이 사용하는 스프링클러보다 더 효율적이며, 손에 물을 주는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유기농 정원을 만들고 싶다면, 침대를 올바른 방법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아라.


이 과정을 시작하려면 잔디 밑을 자르고 공간을 열어 두십시오.


다음, 뒤집어서 뒤집은 다음, 4인치 정도의 덩어리 형태의 나무 칩을 위에 올려놓는다.


2주 후에 자르고 심을 수 있다.




이 조언들을 읽은 후에,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기 전에 발굴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르니, 이제 여러분은 스스로를 전문가라고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조언은 몇 가지 조언과 몇 가지 아이디어를 주었어야 했는데,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뒷마당에서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 모험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